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동덕여자대학교 합격자 이하늬 수기

관리자님 | 2017.04.13 18:15 | 조회 28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2014학년도 동덕 여자 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이하늬입니다.초중교를 지나 대학교 신입생이 되어서 다시 한번 학교의 새내기가 된다는 생각에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제가 이처럼 행복한 대학 생활을 준비 할 수 있는 것은 지난 1년동안 옆에서 지도 해주시고 이끌어 주셨던

많은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연기를 시작했을 때, 대구에서 올라온 터라 억양도 잡혀있지 않았고, 발성도 많이 부족했습니다.연기를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되는지 도통 감이 잡히지도 않았고,

대사를 받았을 때 인물에 어떻게 다가가야 하는지도 몰랐습니다.그저 마음만 급하고 연기를 배우는 그 순간에도 매번 저를 의심하고 현재도 미비하면서 미래만 걱정하는 학생이였습니다.그 때마다 저에게 본스타 선생님들께서는 정성어린 조언을 해주시고, 좋은 연기를 할 수 있게끔 지도해주셨습니다.연기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셨고, 서툰 저의 입장에서 연기 눈높이를 맞춰주셨습니다.한창 입시철이라 힘든 시기에도 저희보다 더 열정적인 모습으로 가르쳐주시고, 뒤에서 옆에서 앞에서 항상 함께 가주셨습니다.그런 선생님들의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져 제게 연기가 얼마나 재미있고 즐거운 작업인지를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연기를 하며 가끔 너무 힘들어 주저앉고 싶고 그만두고 싶을 때도 많았었습니다.

그 때마다 흔한 책에 나와있는 형식적인 이야기가 아닌,

선생님들께서 직접 겪으신 노하우로 저에게 교훈어린 이야기도 참 많이 해주셨습니다.제가 힘든 입시 여정을 버티며 즐겁게 준비 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전적으로 힘을 주신 선생님들 덕분이였다고 생각합니다.아마 제가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지 못했다면, 저는 지금 쯤 제가 원하지도 않는 미래를 쫓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입시동안 선생님들께 배운 모든 것들은 연기 뿐만이아니라 제 인생에 있어서도 값을 매길 수 없는 것들이라고 확신합니다.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제가 받은 선물인 선생님들과 평생 연락하고 의지하며 지내고 싶습니다!좋은 선생님들을 만나게 해준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너무 고맙습니다. 선생님! 학교 생활도 열심히해서 부끄럽지 않은 제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임병성 선생님, 박동환 선생님, 유기호 선생님, 홍수정 선생님, 고태호 선생님, 김영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56개 (1/16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