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경희대학교 합격자 허윤수 수기

관리자님 | 2017.04.13 18:42 | 조회 20

2016학년도 수시모집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합격

허윤수 - 연기 실기 우수자

합격소감은?

처음엔 정말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고3때 실패를 맛봤던터라 재수를 통해 합격이란 결과를 얻게 되었을 때 실감이 나지 않았습니다. 하루,이틀...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행복에 빠져들었습니다. 30분에 한번씩 날아갈 듯 했습니다. 밥을 먹다가도 “아, 나 붙었구나.” 친구랑 만나서 얘기를 하다가도 “아, 진짜 내가 경희대학교에 합격했구나.” 심지어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서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정말 가고 싶었던 경희대학교, 저는 80%는 떨어졌다고 생각했습니다. 연기는 정말 집중해서 실수하지 않고 잘했다! 라고 생각했는데 질의응답이 1개뿐 이여서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했고 기대도 하지 않았습니다. 정시준비를 하고 있었던 저에겐 경희대학교 합격소식은 정말 꿈같았습니다. 또한 신기했습니다. 1300명 중에 10명안에 들었구나. 나도 할 수 있구나.

선생님들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언제나 저뿐만 아닌 다른 친구들까지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시는 한상웅선생님. 만약 한상웅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올해 결과는 물보듯 뻔할겁니다. 연기적인 측면에서도 너무나 많은걸 배웠고, 가장 중요한 태도를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하나하나 모든 것이 감사할부분이라 말로는 설명이 잘 안되네요... 저의 보컬 선생님이신 이아름선생님. 고2 11월때부터 2년이라는 시간동안 저를 지도해주시면서 항상 위로해주시고 때론 채찍질도 해주시며 저에겐 힐링타임 같은 아름선생님 이였습니다. 실력도 정말 많이 늘었고 언제나 호탕하신 모습으로 저의 기분까지 좋게 만드셨죠. 저의 부담임 고동우 선생님, 선생님을 통해 다른 사람들한테서는 배울 수 없을 너무나 많은 이론들, 더 나아가서 생활하면서의 지식들을 배울 수 있었던 것이 저한테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걸어다니는 백과사전이라고 할 수 있었죠. 저의 무용선생님 오진화 선생님. 선생님을 통해 무용이라는 것이 이런거구나를 알게되었고, 무용의 무자도 모르는 저를 조금이나마 다가갈수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그리고 무용수업은 언제나 저에게 힐링타임이였죠 ㅎㅎ.

제가 합격하게 된 이유는 다 선생님들 덕분입니다. 정말 너무나,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드립니다.

나만의 합격 노하우

노하우는...없습니다! 노하우가 있었다면 작년에 합격했겠죠...? 음..정말 모든 것이 하나하나 중요하지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태도’ 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학생답고 성실한, 가르치고 싶은!! 예의 바르게, 인사하는 습관 등, 이런 것 들을 연습실에서 뿐만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길을 가면서나 음식점에서나 항상 어른에게는 예의 바른 모습으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또한 첨가하자만 긍정적인 에너지도 너무나 중요한 것 같습니다. 보는 사람도 기분좋아지는...물론 연기실력, 특기실력도 당연히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노하우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연습뿐인 것 같습니다.

나에게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란?

집입니다. 집. 작년과 올해. 2014년과 2015년을 집보다 이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저에겐 너무나도 편안한 그런 공간입니다. 선생님들도 너무나도 가족같이 편안하고 항상 저를 생각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항상 반기는. 2년이란 기간을 함께하면서 정말 울고 웃었던 수많은 일들, 살면서 다시는 잊지못할 추억들을 너무나 많이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저에겐 죽을때까지 함께 할 친구들과, 기억들, 추억,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게 한 그런 곳입니다. 옛날생각을 하니까 또 울컥하네요....ㅎㅎ.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후배들에게 격려의 한마디

기죽지마. 기죽을 필요도 없고 ‘난 왜 안 되지?’이런 생각도 가질 필요 없어! 너넨 당연히 정시때 합격할거니깐 너무 풀죽어있지말고 얼른 뽜이팅해서 열정적인 모습 보여줘! 목표를 위해 땀흘리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 작년에 나는 그러지 않았는데 지금 너희들은 그러고 있다는게 대단한거고 할 수 있다는거지뭐!! 그리고 절대 그런일은 없겠지만 만약 너희가 올해 결과가 안좋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너희의 최종목표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했으면 좋겠고 이뤄냈으면 좋겠어. 좋은 소식으로 연락해라ㅎ


twitter facebook google+
156개 (1/16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