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호원대,청운대,청강문화산업대,백제예대 합격자 김인혜 수기

관리자님 | 2017.04.13 18:47 | 조회 34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7학년도 호원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청운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과에 정시 합격한 본스타 인천캠퍼스 김인혜입니다! 제가 호원대학교 뮤지컬과에 입학하게 되다니..정말 꿈만 같습니다. 처음에 입시학원을 어디로 다닐지 고민할 때 이 학원에 다니겠다고 결정한 제자신이 너무 좋습니다!! 이 합격소식은 정말 저만의 결과물이 아닌 많은 인천캠퍼스 선생님들과 같이 만든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막연하게 유명해지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고등학교 2학년이 되어 학교동아리로 뮤지컬부를 하며 공연을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 후 뮤지컬배우가 너무 하고싶어졌고 고3 중반에 학원을 다니게되었습니다.
학원에 다니기 시작했을 땐 입시준비를 남들보다 늦게 시작했기 때문에 입시가 많이 두렵기도하고 저에 대한 믿음이 많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결국 제가 자신감있게 시험을 볼 수있었던 건 학원에서 하는 여러 번의 모의 테스트를 통해서 선생님들의 다양한 코멘트를 듣고 아쉬운 점들을 고쳐나가며 성장하는 제 자신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가 뮤지컬과에 갈 수 있었던 것은 뮤지컬 입시 선생님이신 이아름선생님께서 단순한 노래부르기가 아닌, 발성구조부터 시작해서 뮤지컬의 역사, 소리내는 법 등 정말 다양하고 값진 수업을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입시반 선생님이신 이승룡선생님께서 독백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할때의 연기, 제시대사 등 다양한 가르침을 주셨고 항상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시며 용기를 주셔서 제가 더 발전할수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 입시에서 가장 힘들었던 무용.. 모의고사 코멘트에서 무용 부분은 칭찬을 한번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그런 저를 데리고 멋진 동작도 알려주시고 더 예쁘게 보일 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신 무용선생님이신 권은정선생님 덕분에 무용특기를 시험본 학교도 붙을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
정시시험을 보러다니며 어째선지 계속 음향사고때문에 무반주로 입시곡을 부른 학교가 많았습니다. 호원대 역시 음향사고로 무반주였습니다. 이것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받았지만 반주가 있든없든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결과가 있을것이란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저에게 이 합격소식은 앞으로 뮤지컬배우의 꿈을 더 열심히 키워나가라는 뜻이라고 여겨집니다. 더욱더 최선을 다해서 꼭 좋은 뮤지컬배우가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님들도 항상 힘냈으면 좋겠고 본스타 인천캠퍼스 많이 사랑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56개 (1/16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