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청주대,두원공과대 합격자 한승찬 수기

박정은님 | 2018.02.13 18:54 | 조회 485

안녕하세요 저는 2018 청주대 연극영화음악학부,두원공과대학 방송연예전공에 합격한 본스타인천캠퍼스 한승찬입니다.

많이 부족한 제가 청주대학교에 합격했다는 사실이 아직도 실감이 안 나고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TV에 나오고 싶다는 생각과 또 영화를 볼 때 웃고 울고 힘을 얻으면서 배우가 되면 어떨까? 하는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정식으로 연기를 배우기 전에는 교회에서 작은 무대에 올라 연기한 경험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무대에 설 때마다 너무 행복하고 설렜던 마음에 확실하게 배우가 되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제 꿈이 뭔지 확실히 알아갈 때 쯤 본스타연기학원과 만나게 됐습니다.

처음 학원에 갔을 때 다른 친구들보다 많이 뻣뻣하고 발음도 좋지 않았고 또 자신감도 없어서 다른 친구들이랑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지는 것을 싫어했던 저는 스스로 스트레칭을 했고, 또 제 담임선생님이셨던 정은쌤께서 알려주신 발음연습과 기초훈련을 혼자 계속 연습을 해 나아가 서서히 차이를 줄였습니다. 다리도 일자로 찢어질 때까지 몇 시간씩 스트레칭을 했고, 사이드킥과 사이드점프도 하루에 100개씩 연습을 했고, 레인보우라는 기술도 혼자 동영상을 보고 연습해서 하루 만에 성공을 했으며 정은쌤이 코멘트해주신 연기도 고쳐질 때까지 혼자 동영상으로 촬영을 하면서 고쳐 나아갔습니다. 잘하는 건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고, 하고 싶은 일이었기 때문에 뭐든 될 때까지 끝까지 노력했습니다.

그렇게 연습을 잘 해 나아가던 중, 수시 때가 다가오자 점점 불안함이 커지게 됐습니다. 연기를 몇 년 동안 준비한 괴물들이랑 시험을 볼 텐데.. 나보다 훨씬 더 잘 하는 사람, 잘 생긴 사람이랑 시험 볼 텐데 하는 생각이 들면서 점점 자신감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시험을 보기 전에도 벌써부터 떨어질거란 생각을 하고 있을 때 쯤.. 본스타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은쌤께서 저한테 힘을 주고 위로해주고 퐈이팅을 주시고!!!!!! 저를 믿어주셔서 끝까지 수시를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수시의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 시기를 발판삼아 더 열심히 정시를 준비하게 됐습니다. 수시 때 불합격이라는 결과가 너무 힘들긴 했지만,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으며 지금 이 시기에 나 말고도 모든 입시생들이 똑같이 힘들고 지쳐 있을 거고, 이럴 때 일수록 내가 먼저 일어나서 달려가야 1등을 할 수 있다 라는 생각으로 끝까지 연습하고 또 연습을 했습니다.

그 결과!! 저는 정시에 청주대학교에 당당하게 합격을 하게 됐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시험장에 갔을 때 입시생들의 실력이 생각보다 다 거기서 거기였던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처럼 너무 겁먹지 말았으면 합니다. 분명히 할 수 있을 겁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열심히 해서 원하는 대학 원하는 꿈 이루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은쌤 사랑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59개 (1/14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